헬로키티 콘셉트 도넛 및 스무디 선봬
두 브랜드 이색적 만남 기념…‘키티송’ 공개

사진=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모티브로 한 2월 이달의 도넛 7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해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헬로키티의 뾰쪽한 귀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헬로키티! 헬로딸기!’와 ‘헬로키티! 헬로카카오!’는 각각 딸기맛과 카카오 초코맛 도넛 위에 리본 모양의 초콜릿을 올린 제품이다. 이외에도 딸기 과육·건조칩 등으로 달콤한 맛을 더한 ▲스트로베리 크림 필드 ▲상큼한 봄딸기 비스켓 ▲스트로베리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 트위스트킹 ▲스트로베리 올드훼션드 를 출시했다.

아울러 헬로키티 컨셉을 적용한 ‘딸기 요거트 스무디’도 함께 선보인다. 새콤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요거트의 맛이 어우러지며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한다. 딸기 음료 구매 시 헬로키티가 그려진 슬리브를, 핫초코 구매 시에는 헬로키티 얼굴 모양의 컵 뚜껑과 슬리브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헬로키티와의 만남을 기념하는 ‘키티송’도 공개했다. 키티송은 던킨도너츠에서 진행 중인 헬로키티 캠페인을 통해 음악 멀티채널네트워크(MCN) ‘네클’이 특별 제작한 음원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권유경은 두 브랜드의 이색적 만남을 담은 키티송 커버(Cover) 첫 주자로 나섰다. 권유경은 유튜브상에서 인기 가수들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커버 콘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로, 현재 약 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커버곡은 던킨도너츠 전국 매장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영상은 권유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제철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이달의 도넛과 음료를 준비했다”며 “던킨도너츠 매장에 방문해 헬로키티와 만나 특별해진 도넛과 산뜻한 키티송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