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20일부터 3월 20일까지 ‘왕이 되는 자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인 던전 ‘은둔자의 수련장’에서 각 단계(1~3성)의 ‘구무악’을 처치한 이용자는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구무함’을 얻을 수 있다. ‘구무함’에서는 ‘빛나는 보석 망치’ ‘길운’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귀각’(계정당 1일 1회)과 ▲‘촉마함’ ‘흑풍함’(계정당 1회)을 0신석(무료)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귀각’으로는 ‘구무함’을 ‘빛나는 구무함’으로 바꿀 수 있다. ‘빛나는 구무함’에는 ‘월광석’이 담겨 있는데, 전설 등급 무기의 성장 재료로 사용 가능하다. ‘촉마함’과 ‘흑풍함’에서는 각 직업에 맞는 무기 진화 재료(흑풍마녀의 암각, 묵시, 흑참 등)를 얻을 수 있다.

‘4성 구무악’을 빠르게 처치한 이용자 10명은 칭호 ‘현왕’을 얻는다. 지난 ‘왕이 되는 자 시즌 1’ 이벤트에서 ‘현왕’ 칭호를 받았던 이용자가 10위 이내를 기록하면 ‘진 현왕’ 칭호를 획득한다. 실시간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발령, 전투 준비 태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월 13일까지 이어지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병 군장’을 30금에 살 수 있다. ‘신병 군장’을 사용하면 ‘전투식량’과 추가 아이템(악태주, 영걸주, 영걸 보패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전투식량’은 ‘비룡공상’에서 ‘미리내 보패상자’ 등으로 바꿀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