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디지털, 파트너십 경영, SGI Pride의 4대 핵심가치 공유

김상택 SGI서울보증 대표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SGI서울보증

SGI서울보증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창립 50주년 기념식 및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SGI서울보증은 지난 19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임직원 및 대리점 관계자 6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보증이 걸어온 발자취를 조명하고 미래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과 발전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함께 진행된 창립기념 포상 시상식에서는 총 116명의 직원과 50명의 모집종사자가 수상했다.

SGI서울보증은 1969년 최초의 보증보험 전업사로 출발해 지난 50년간 각종 이행보증보험, 신원보증보험, 할부판매보증보험, 소액대출보증보험, 이동통신신용보험 등을 통해 대한민국 산업발전을 이끌어 왔다.

최근에는 중금리대출인 사잇돌대출 보증상품, 전세금반환보증 등 다양한 보증상품을 통해 중소기업과 서민의 경제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연간 보증규모 230조원에 달하는 국내 최대, 세계 3위의 보증회사다.

창립기념식에 이어 진행된 비전 선포식에서는 ‘고객에게 더 낮은 비용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더 많은 보증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SGI서울보증의 비전은 “Your Best Credit Partner”로 “세계 일류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다”는 가치를 담고 있다.

이러한 비전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고객 ▲디지털 ▲파트너십경영 ▲SGI Pride의 네 가지 핵심영역을 중심으로 선도적 경영 체계의 기틀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구축해 10년 내 명실상부한 최고 보증기관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