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코노믹북스

“세일즈에는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 꼭 배워야 할 모든 것이 있다. 나는 항상 인생은 세일즈라는 말을 한다.”

이 책은 과학적이며 감성적인 세일즈 기적들에 대해 말한다. 독한 세일즈, 돈 되는 세일즈, 팔고 싶은 세일즈 이야기이다.

백년 후에도 변하지 않는 마케팅이 세일즈라고 저자는 말한다. 이 책에서 저자는 시장개척부터 사후관리는 물론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프로세스, 6개월 만에 메리케이 핑크그랜저 수상으로 억대연봉 달성이라는 안서현의 놀라운 세일즈 성공스킬이 낱낱이 공개된다.

자신의 꿈에 확신한 저자는 에어로빅 강사, 강원랜드 카지노 딜러에 그치지 않고 무작정 상경을 결심하게 된다. 저자는 13년간 병원 상담실장이라는 업무에 주력하며 2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21개의 동호회에 가입해 병원매출 월 1억 달성이라는 성공혁신을 마주하게 된다. 결혼 후 화장품 세일즈에 뛰어들며 직급자가 된 지 6개월 만에 핑크그랜저 수상과 함께 억대 연봉자가 됐다.

20년간 세일즈를 하며 높아진 자존감, 상담능력과 스킬, 고객의 마음을 공감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며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터닝포인트’를 맞이했다.

저자는 이 책을 세일즈로 변화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든든한 지침서라고 명명한다. 각고의 노력과 분투로 어둠을 헤치는 세일즈맨들에게 주는 단단한 집중력과 강력한 추진력, 저자가 선사하는 세일즈 기술로 인생의 축제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