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분당·판교 등 쇼핑, 문화시설 고스란히 누릴 수 있어
총 500가구 복합단지, 광교산·손곡천 인접 쾌적한 주거 환경

수지 동천 꿈에그린 투시도.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이 내달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49-10번지 일원 ‘수지 동천 꿈에그린’ 분양에 나선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지하 3층, 지상 29층, 4개동, 아파트 293세대와 오피스텔 207실로 구성돼 있다. 아파트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74㎡ 148가구 ▲84㎡ 145가구로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꾸며졌다. ▲오피스텔은 33~57㎡로 2룸 위주 주거형 상품으로 공급된다.

이곳 단지는 서쪽에 광교산과 남쪽 손곡천 소재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강남·분당·판교 생활 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신분당선 동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판교역·강남역 접근이 수월해 강남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여기에 대왕판교로,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경부·영동 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분당~내곡 간, 분당~수서 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도 인접해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지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 북쪽으로는 판교신도시, 동쪽으로는 분당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아브뉴프랑 판교 등 분당 및 판교 생활 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단지 내에서도 사계절 고유경관을 즐길 수 있으며 판상형,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는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하고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고급 주방가구업체와 제휴를 통해 주방 공간의 품격도 높인다. 아일랜드식탁 제공으로 충분한 주방 작업공간을 마련하고 채광과 환기가 원활한 드레스룸도 조성된다. 대부분 타입에서 현관장,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 한 점도 특징이다.

2룸 주거형 아파텔로 설계한 오피스텔 역시 차별화된 상품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재호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배산임수 입지와 강남·분당·판교 생활 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실수요자의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 견본주택은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에 다음달 중 오픈한다.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