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일 한국상품학회장. 사진=세종대학교

제19대 한국상품학회장에 이동일 세종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교수가 취임했다.

한국상품학회는 마케팅·브랜드, 생산·서비스, 디자인, 문화·관광·이벤트, 국제통상 분과와 디지털 상품 분과 활동을 통해 상품학을 연구하는 공동체로 1982년 설립됐다.

이동일 교수는 “상품관리에 대해 해외 학계와 더욱 긴밀히 교류하는 한편, 해외시장에서의 상품의 동향, 상품학 연구의 현황을 우리 학계에서도 공유하고, 전파하는 구심점으로서 자리 잡도록 하겠다”라고 취임인사를 남겼다.

이 교수의 임기는 2019년 1월부터 2011년 1월까지 2년간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남홍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