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 테라스 제공, 정선 첫 테라스하우스
주거 및 임대목적 활용 가능한 생활형 숙박시설

하이뷰테라스 정선 조감도. 사진=위드피알

하이원리조트와 강원랜드, 하이원 워터월드를 1분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하이뷰테라스 정선’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120-6번지 일원 하이뷰테라스 정선은 지하 4층, 지상 10층의 전용 23~34㎡, 총 261실 규모로 조성된다.

실거주와 직접임대, 위탁운영이 모두 가능한 생활형 숙박시설로 갖춰진 하이뷰테라스 정선은 강원랜드 진출입로와 하이원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해 수익형 부동산으로의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워터월드·스키장·카지노 등 레저시설이 위치한 하이원리조트와 강원랜드 이용객 및 종사자 수요가 확보되는 것은 물론, 사계절 내내 축제가 이어지는 강원도 정선지역 관광수요까지 안정적인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개별등기 및 전입신고가 가능한 생활숙박시설로 조성돼 실거주와 숙박업이 모두 가능하다. 개인이 직접 단기숙박 및 장기임대 등 관리·운영을 하거나 위탁운영을 맡길 수도 있다.

레지던스는 아파트나 오피스텔보다 다주택자에 대한 과세 등 각종 규제에 대한 영향이 상대적으로 적어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하이뷰테라스 정선은 38번 국도를 이용해 수도권 관광객들의 진·출입이 쉽고 충북 제천에서 강원도 태백시를 잇는 태백선 사북역·고한역이 인접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수월하다. 숙박시설 밀집 지역에 위치해 지역 내 다수 요식업체와 편의점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특히 이번 분양에서는 계약자에 한해 하이원CC(골프)와 스키장 이용에 대한 준회원 대우의 혜택을 제공하며 무료 숙박 15일,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이용권, 부대시설 할인, 정선 관광여행상품 이용권 등의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하이뷰테라스 정선 계약은 오는 15일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38 대봉빌딩 1층에 마련된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