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발렌타인데이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 시즌 제품은 ‘반짝반짝 빛나는 사랑과 우정’을 주제로 스페셜 케이크는 물론 보석 모양 패키지를 활용한 실속형 선물로 구성됐다.

‘블루밍 러브’는 핑크와 화이트 크림을 그라데이션한 케이크에 핑크 하트 초콜릿, 마카롱 등을 장식했다. 자르면 세 가지 색상이 반전 매력을 더하고 치즈 요거트 생크림과 베리 콩피를 넣어 진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초콜릿 무스 케이크 ‘러브 초코 하트’와 초코 크림과 마쉬멜로우가 어우러진 ‘말랑말랑 마쉬멜로우’ 등이 있다.

리치와 라즈베리, 딸기 등 각각 다섯 가지 맛 마카롱으로 핑크 그라데이션 색상 효과를 낸 마카롱 세트 ‘러브 액츄얼리’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초콜릿 대표 제품인 ‘러브 메시지’는 아몬드 프랄린 초콜릿 겉면에 ‘I LOVE YOU’ 알파벳을 하나씩 새겼다. 고급스러운 보석과 사랑스러운 입술 모양의 초콜릿을 담은 ‘러브 다이아몬드’와 부드러운 크림 필링을 넣어 만든 초콜릿으로 구성한 ‘달콤한 보석상자’도 연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인 뿐만 아니라 직장 동료, 친구 등 가까운 지인들과 센스 있게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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