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제주도 주요 관광지 바코드 결제 서비스 제공
KB국민카드, 제주도 주요 관광지 바코드 결제 서비스 제공
  • 이진명 기자
  • 승인 2019.02.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브 메이트(Liiv Mate)’바코드 결제 시 최대 67% 할인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제주 여행 전문업체인 ‘제주 모바일’과 함께 제주도 내 250여개 관광지, 체험상품, 호텔·음식점 이용권을 사전 예매 없이 현장에서 바코드 결제로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리브 메이트(Liiv Mate) 제주 관광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제주도 관광지 이용권을 사전에 구매하는 번거로움 또는 예매한 티켓의 취소 부담 없이 현지에서 KB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 메이트’ 바코드 결제 기능을 활용해 간편하게 구매하고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바코드 결제로 구매 가능한 상품은 ▲소인국테마파크, 제주민속촌 등 관광지 입장권 70여개 ▲마라도잠수함, 제트보트 등 체험상품 70여개 ▲호텔 뷔페 등 음식점 60여개 ▲공연, 스파, 테라피 관련 상품 40여개 등 총 250여개다.

상품별 할인율 등 자세한 사항은 ‘리브 메이트’내 ‘제주 관광지 할인 서비스 가맹점 보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리브 메이트’내 간편결제 아이콘 선택→바코드 결제 탭에서 바코드 생성 및 비밀번호 입력→현지 가맹점에서 바코드 스캔 과정을 거치면 결제 및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리브 메이트’ 최초 가입회원에게 포인트 2000점을 제공하고 바코드 결제 서비스 이용금액의 10%(월 최대 1만점)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