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알바몬과 손잡고 다음달 1일부터 24일까지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생들을 위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계획됐다.

참여 방법은 응모자 개인 인스타그램에 알바 현장 사진 1장과 티웨이항공을 상징하는 ‘T’자 포즈 사진 1장, 티웨이항공의 8개 베트남 노선(인천-호찌민, 인천-다낭, 대구-다낭, 부산-다낭, 인천-하노이, 대구-하노이, 부산-하노이, 인천-나트랑)중 가고 싶은 노선과 그 이유, ‘#티웨이항공 #알바몬 #떠나라알바몬’ 해시태그를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1등 총 3명을 추첨해 본인이 적은 베트남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1매씩 증정한다. 2등 6명은 백화점 상품권, 3등 10명은 티웨이항공과 알바몬의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티웨이항공의 인스타그램에서 다음달 27일에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앞서 지난해 첫 시행된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의 경우, 당첨자들이 티웨이항공의 일본 노선으로 여행을 떠난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은 언제나 알바생들의 열정을 응원한다”며 “국내 LCC 중 베트남 최다 노선을 운영하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