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타겟 친환경 키즈 브랜드 올가맘 코너 강화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사진=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경기도 성남시 위례신도시에 ‘바이올가 송파위례광장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바이올가(by ORGA)는 38년간 이어 온 올가의 친환경 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다. 친환경·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채소 및 과일, 동물복지로 안전하게 키운 축산물, 안심원료로 영양균형까지 생각한 올가 PB(Private Brand) 제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친환경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신규 매장인 ‘바이올가 송파위례광장점’은 거주 인구 중 3040 세대 구성비와 영유아 자녀 비율이 높은 지역 상권 특성에 맞춰 취급 상품 구성과 배치를 차별화했다. 실제 3040 키즈맘 고객들을 위해 올가의 어린이 전용 친환경 PB 브랜드인 ‘올가맘(ORGA Mom)’ 코너를 강화했으며, 타 매장에 비해 다양한 신상품을 취급할 예정이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1월 30일까지 겨울 시즌에 인기가 높은 차(茶)류와 친환경 딸기, 감귤 등 약 80여가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는 2월 4일까지 일자 별로 정해진 상품을 당일에만 할인하는 데일리(Daily) 특가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올가홀푸드 정영석 영업본부장은 “신규 매장은 위례신도시에 오픈 한 첫 번째 바이올가 매장으로, 지역 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 구성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이 올가의 친환경 로하스 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신규 매장 확충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