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점 등 5개 지점에서 유니온페이 QR 결제 가능
QR코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 할인

사진=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회원들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해 신라면세점에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유니온페이는 차츰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관광 시장을 고려해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신라면세점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보다 높은 편리성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유니온페이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등 총 5곳을 대상으로 유니온페이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신라면세점에는 유니온페이 개방형 마케팅 플랫폼인 ‘유플랜(U Plan)’ 서비스도 함께 도입됐다.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들은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니온페이는 신라면세점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유니온페이 유플랜을 통해 쿠폰을 제시하고 유니온페이 카드 혹은 QR코드 결제 시 20만원 이상 결제자에 한해 1만원이 즉시 할인되며 중국 흥업은행 유니온페이 신용카드 혹은 QR코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이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내 최대 2회 제공되며 이후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등 4곳의 면세점에서도 프로모션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