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5년 연속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우수한 기술력 전 세계에 선봬
골프존, 5년 연속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우수한 기술력 전 세계에 선봬
  • 한종해 기자
  • 승인 2019.01.2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비드 레드베터, 골프존 제품 소개 및 골프레슨 진행
PGA 매거진 구독 회원 대상, ‘페블비치 골프링크 7번홀’ 니어핀 이벤트 실시
골프존데카 ‘골프버디’도 16년째 단독 부스
‘2018 PGA 머천다이즈 쇼’의 골프존 부스. 사진=골프존
‘2018 PGA 머천다이즈 쇼’의 골프존 부스. 사진=골프존

골프존이 오는 23일부터 사흘간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2019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해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와 골프거리측정기 등 골프존의 우수한 기술력을 전 세계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PGA 머천다이즈 쇼는 전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개최된다. 각국 100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해 골프 관련 새로운 용품과 신기술, 훈련 기구, 여행상품 등을 전시 및 소개한다.

골프존은 올해 전 세계 갤러리를 대상으로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를 선보이고, 무료 시타체험을 제공한다. 지난해 골프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은 1500명에 이른다.

골프존은 23일부터 24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PGA 머천다이즈 쇼를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GOLFZON 풍선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상에서 랜덤으로 출현하는 골프존 풍선을 맞히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23일부터 25일가지는 골프존 비전 시스템의 페블비치 골프링크 7번 파 3홀에서 ‘PGA 매거진’으로부터 초대장을 받은 PGA 매거진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니어핀 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 오전 8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현장을 찾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골프 교습가의 조찬 행사도 진행된다. 여자 프로골퍼 미셸 위와 리디아 고를 가르쳤던 데이비드 레드베터가 골프존과 골프존의 제품을 소개하고, 골프 레슨도 진해한다.

골프거리측정기 제조사인 골프존데카도 이번 박람회에서 ‘골프버디’ 단독 부스를 연다. 올해로 16년째 단독부스 운영이다.

골프존데카는 이번 전시회에서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과 세계 최초로 음성 안내 기능을 탑재한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GOLFBUDDY aim L10V’ 등 총 8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그 외 신제품은 ▲시계형 ‘GOLFBUDDY aim W10’ ▲음성형 ‘GOLFBUDDY aim V10’ ▲레이저형 ‘GOLFBUDDY aim L10’ ▲휴대형 ‘GOLFBUDDY aim H10’ 등이다.

김주현 골프존 글로벌사업부 상무는 “골프존은 글로벌 골프 시장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사업 다각화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서의 영향력을 점차 확대해가고 있다”며 “2019년을 글로벌 사업 원년의 해로 삼아 베트남, 중국 등 직영사업을 통해 새로운 신시장 개척을 위해 활발하게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