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쥬얼리 밀크티, 딸기 과즙 함량 늘려 업그레이드 출시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봄 기운을 전하는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 프리미엄 얼그레이티에 딸기가 더해진 메뉴다.

공차의 이번 시즌 한정 신메뉴는 ▲딸기&쿠키 밀크티 ▲딸기&요구르트 크러쉬 ▲딸기&말차 밀크티 3종 ▲딸기 쥬얼리 밀크티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딸기 쥬얼리 밀크티는 지난해 보다 과즙 함량을 늘려 리뉴얼 출시돼 눈길을 끈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갈수록 소비자들의 니즈가 다양해지고 개인의 취향이 뚜렷해지는 가운데 공차가 가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바로 내가 좋아하는 나만의 공차 음료를 커스터마이징해 즐길 수 있다는 점”이라며 “이번 봄 시즌을 겨냥해 디저트 또는 음료 재료로 선호도가 높은 재료의 조합으로 새롭게 선보인 공차만의 딸기 레시피가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는 딸기 신메뉴 4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딸기 신메뉴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3개의 적립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