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
한국소비자원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 증정

15일 서울 강남대로대리점에서 진행한 서비스 만족도 연속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당첨자 증정식에서 (왼쪽부터) 안경욱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상무, QM6 당첨자 김수은 씨, 김태준 영업본부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5일 서울 강남대로대리점에서 서비스 만족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한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2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CSQ) 조사 3년 연속 1위에 이어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국내 자동차 서비스센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기업 1위를 차지했다.

이를 기념해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1월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QM6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비롯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 르노삼성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의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경품 행사에서 1등을 차지해 QM6 가솔린을 경품으로 받은 당첨자 김수은 씨는 “운전자 중심의 자동차이자 디자인이 멋있고, 서비스 품질도 탁월한 A/S 서비스 때문에 르노삼성자동차를 꾸준히 고집하고 있는데, 이렇게 QM6까지 당첨되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 씨는 삼성자동차 시설 구입한 SM7에 이어 2010년 5월 구매한 SM3를 약 12만km가량 주행해 왔으며, 아들도 QM3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