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중 발생되는 장해·골절 등 손해 보장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는 겨울을 맞아 스키를 즐기는 레저 고객을 위해 ‘Chubb One-Day레저보험(스키플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Chubb One-Day 레저보험(스키플랜)은 스키 중 발생할 수 있는 후유장해와 골절에 따른 진단비를 보장한다. 스키를 목적으로 상해의 직접결과로써 사망·장해상태가 됐을 때 상해사망후유장해를 보장하고 목과 흉추, 요추 등의 골절 시 5대골절 진단비를 지급한다.

또한 무릎인대파열과 연골손상, 아킬레스힘줄손상이 발생할 경우 수술비를 담보하고 응급실에 내원해 진료를 받는 경우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본인뿐 아니라 스키 중 사고로 인해 발생한 타인에 대한 배상책임까지도 보장받을 수 있다. 보험은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20세를 전후로 성인형과 키즈형으로 보험상품이 구분된다.

Chubb One-Day 레저보험(스키플랜)은 에이스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최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비바리퍼블리카의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 앱 내 ‘미니보험 가입’ 메뉴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합리적인 보험료를 내세우는 Chubb One-Day 레저보험은 공통적으로 꼭 필요한 날, 핵심 보장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일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고 보험기간 내 발생한 골절 진단비와 수술비 등 레저활동 시 발생하는 상해사고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Chubb One-Day 레저보험은 기존 출시된 자전거와 하이킹 분야의 보험상품 외에도 이번에 출시된 스키플랜을 비롯해 올해 상반기에는 골프플랜과 운전자플랜도 선보일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