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구매고객에게 돌침대 전용 패드 증정,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 증정도

사진=장수돌침대

‘별이 다섯개’로 유명한 장수돌침대가 2019년 설날을 맞아 베스트 제품 5종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설맞이 福드림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설맞이 福드림 대잔치’는 다음달 18일까지 전국 직영매장에서 진행되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원목 돌침대 4종(제품번호 1336, 1338, 7102, 8126)과 돌카우치 1종(7106-1S) 등 총 5종의 제품을 기존 가격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해당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돌침대 전용 패드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로 마사지기·발마사지기·3D 매쉬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단 사은품은 매장 별 상황에 따라 재고 소진 시점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구매 전 방문 매장에 사전 확인이 필요)

최유미 장수돌침대 마케팅팀 부장은 “건강한 수면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건강한 잠자리를 선도하는 장수돌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이번 설을 맞아 장수돌침대와 돌카우치로 사랑하는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1992년 창사 이후 30여년 간 돌침대 분야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으며 건강한 수면 문화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 돌침대 뿐만 아니라 돌소파, 온열매트, 헬스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침대에서 거실로’라는 공간개념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