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영상 누적 조회수 300만건 돌파
프리미엄 디저트 파이 시장 창출

사진=오리온

오리온은 ‘생크림파이’ 누적판매량이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약 9개월간 우리나라 국민 1인당 1개씩을 먹은 셈이다.

오리온이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생크림파이 바이럴 영상은 두 달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회를 기록했다.

생크림파이는 국내 양산형 제과 제품으로는 최초로 생크림을 주재료로 넣어 프리미엄 디저트 파이 시장을 새롭게 개척했다. 영국산 생크림과 리얼 초콜릿 등 엄선된 재료를 사용해 입안에서 녹는 식감과 진한 초콜릿의 조화가 일품이다. ‘생크림파이 오리지널’과 ‘생크림파이 쇼콜라&카라멜’에 이어 지난해 9월 ‘생크림파이 무화과&베리’를 선봬 20~30대 여성들에게 남다른 사랑을 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생크림파이의 부드러운 맛과 차별화된 콘셉트가 20~30대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덕분이다”며 “차별화된 제품 개발력 및 생산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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