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경영목표 달성회의’ 개최…‘고객 중심 신뢰 경영’ 강조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8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점에서 ‘2019년 경영목표 달성회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이대훈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140여명이 참석해 올 한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과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통해 ‘신뢰받는 1등 은행’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고객과 농업인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선도은행 도약 ▲직원 마케팅 역량 제고 ▲리스크관리 강화 등 각 부무별 추진계획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 은행장은 “올 한 해는 농협은행이 매년 1조원 이상의 손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계속기업으로서 토대를 마련하는 시금석이 되는 해다”며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일자리 창출과 서민금융 지원에 앞장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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