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이연에프엔씨,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9.01.0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촌몰 멤버십 고객 전품목 20% 할인
사진=이연에프엔씨
사진=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는 공식 온라인몰 ‘한촌몰’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된 이벤트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촌몰 선물세트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한촌몰 멤버십 고객들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설 선물세트 단체 구매 고객 특별 할인과 리뷰 고객에게 추가 1000포인트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예약된 선물세트는 이벤트가 끝난 14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연에프엔씨는 최근 들어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판매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한촌몰 이벤트도 미리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한촌몰에서는 5만원 이하의 가성비 높은 ‘한촌불고기’부터 프리미엄 상품인 ‘한촌명품세트’까지 다양한 육류세트를 비롯 간편식 제품까지 준비돼 있다”며 “내 몸에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자는 마음으로 정성을 가득 담은 만큼 한촌몰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감사하고 소중한 분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준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