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가 새해를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혜택 제도인 ‘옴니 클럽’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옴니 클럽’은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구매를 하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제도이다. 에뛰드하우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자주 방문하는 오프라인 에뛰드하우스 매장을 ‘My Shop’으로 등록하기만 하면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다.

‘옴니 클럽’에 가입하는 즉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온라인몰 장바구니에 3000원 상당의 제품을 무료로 담아준다. 또한, 가입 후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모두에서 구매할 때 마다, 구매 금액 5000원 당 1회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온라인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매월 신상품 1+1 증정, 베스트제품 특가 제공 등 ‘옴니 클럽’에 가입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옴니 클럽’ 제도를 실시하게 됐다”며 “새해에도 에뛰드하우스를 이용해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 중이다. 앞으로도 에뛰드하우스에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