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파크 용산점 단독 이벤트
황금돼지 스티커 찾으면 추첨 통해 미니 골드바 1돈 선물

사진=한샘

한샘은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서 황금색 돼지저금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 방문해 자녀방 ‘조이’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황금돼지해, #나는내가좋아, #한샘조이초등책상, #한샘디자인파크 등 네 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안내데스크에서 황금돼지저금통과 교환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 단독행사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한다.

한샘 전 매장에서는 황금돼지 미니 골드바가 걸린 ‘숨은 황금돼지 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디자인파크, 플래그샵, 대리점 등 한샘 전 매장에 숨어있는 황금돼지 스티커가 부착된 공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한샘, #황금돼지를찾아라 #새해맞이 등 세 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등 한 명에게는 황금돼지 미니 골드바 1돈을 선물한다. 2등 10명에게는 구글홈 미니, 3,4등 각 20명에게는 무릎담요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등 푸짐한 새해 선물을 준다.

또 인스타그램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일부터 31일까지 한샘 모든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13일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한샘 관계자는 “2018년 한 해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 드리며, 2019년 기해년에는 황금돼지처럼 풍성한 한 해 되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새해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