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기해년 맞이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 선봬
CU, 기해년 맞이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 선봬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8.12.3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U
사진=CU

CU(씨유)가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 해를 맞아 오는 31일부터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은 도시락 한 판 가득 돼지고기를 담았다는 상품 특징과 함께 새해에는 모든 일이 다 잘 되길 바란다는 두 가지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실제로 해당 도시락은 간장 불고기, 제육볶음을 메인 반찬으로 큐브 탕수육, 미니 돈까스, 고기산적, 햄 샐러드 등 돼지고기를 활용한 총 9가지 반찬으로 구성됐다. 신동진미 햅쌀로 지은 흰 쌀밥으로 궁합을 맞췄다.

또한, 도시락 용기 바닥에는 도시락 구매 고객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도 숨겨져 있다.

CU(씨유)는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 구매 시 CU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2만개 한정)하는 이벤트를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준휘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새해에도 편의점 도시락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돼지를 컨셉으로 가심비 높은 도시락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해년에도 CU(씨유)에서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만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도시락 메뉴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