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띠 해 맞아 돼지 캐릭터 ‘굴리굴리 프렌즈의 데이지’와 협업
상품군 최대 70% 할인 판매, 신년 맞이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는 다음달 1월2일부터 20일까지 전 점에서 캐릭터 굴리굴리와 함께하는 ‘신년 첫 세일’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2019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인기 돼지 캐릭터 ‘굴리굴리 프렌즈의 데이지’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신년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전개한다.

핸드백, 구두, 주얼리, 남녀의류, 스포츠·아웃도어, 가정용품 등 전 상품군을 기본 10~30%까지 할인(일부품목 제외)한다. 아울러 해외명품, 캐주얼, 아웃도어, 스포츠 등 패션상품을 중심으로 이월 상품 및 특가 기획전을 통해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세일 시작일인 2일부터는 각 점별로 신년 세일 특가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제이에스티나 귀걸이를 5만원에, 루이까또즈 지갑을 8만원에 판매하고, 10만원대 이하의 잡화, 유아동, 리빙 상품 등을 선보인다.

세일 첫 주말인 3일부터 6일까지는 AK멤버스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점별 200명)에게 ‘데이지 무릎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0일부터는 AK멤버스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2300명(전 점 합산)에게 실리콘 재질의 ‘데이지 저금통’을 증정한다.

수원점, 분당점, 원주점에서는 20일까지 데이지 대형 에어 피규어 연출존을 운영하고, 수원점, 분당점에서는 데이지 얼굴 모양의 솜사탕을 무료로 증정한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