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 임직원 500여명은 20일 CGV 왕십리점에서 영화‘PMC: 더 벙커’를 함께 관람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시간을 가졌다. 사진= 애큐온

애큐온이 지나친 음주나 회식 대신 건전한 송년행사를 조성하려는 사회적 노력에 동참하며, 직원들이 단체로 영화를 관람하는 문화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 임직원 500여 명은 20일 CGV 왕십리점에서 영화 ‘PMC: 더 벙커’를 함께 관람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와 이선균 주연의 액션물로,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투자한 영화이기도 하다. 26일 공식 개봉하지만, 애큐온 임직원 대상 시사회 개념으로 20일 특별 상영됐다.

최민석 애큐온캐피탈 조직혁신 팀장은 “이번 영화 관람은 음주 대신 문화 활동을 통해 직원들이 건강을 챙기고 일찍 귀가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며
“이처럼 애큐온은 모든 활동에 사람을 존중하는 기업문화를 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화 상영 전 애큐온 임직원들은 한 해 동안의 주요 활동을 담은 영상을 시청하며 서로를 격려했다.

이날 김옥진 애큐온캐피탈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각자의 위치에서 고객과 동료를 위해 헌신해 준 여러분 모두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캐피탈과 저축은행이 애큐온이란 이름으로 단합해, 새로운 한 해도 더욱 힘차게 달려나가자”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