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온·빛의 계승자·별이되어라!·자이언츠워 등 히트 게임 총출동

사진=게임빌

게임빌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탈리온’을 비롯해 ‘빛의 계승자’, ‘별이되어라!’, ‘자이언츠워’ 등 대표 게임 4종으로 크리스마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탈리온’은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맞아 크리스마스 느낌의 특별 코스튬을 제작해 호응을 얻고 있다.

‘빛의 계승자’는 게임 내 아바타 중 가장 귀여운 캐릭터로 꼽히는 ‘시나스트라’ 아바타를 크리스마스 특별 패션으로 꾸몄으며, 연말을 맞아 3000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 이벤트부터 ‘5성 확정 초월 소환석’과 ‘영웅 소환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펫인 ‘눈꽃 요정 호레스’를 증정하며,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초월의 정수, 혼 뽑기권 등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자이언츠워’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히어로 코스튬 7종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탐사를 통해 눈꽃을 획득하여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눈꽃을 모아봐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빌이 준비한 프로모션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 유저들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글로벌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 및 게임 접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