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가입자 대상 10% 할인 혜택 제공
이통 3사 멤버십 10% 중복 혜택 가능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우리카드 2만5천원 이상 결제시 2천원 청구 할인
핑크퐁·카카오프렌즈·아이클레버 등과 협업한 제품도 마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오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5일 동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해피포인트 가입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때 SKT, KT, LGU+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10% 중복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다만 이통사 멤버십을 제외한 할인 및 적립카드, 할인쿠폰, 모바일 쿠폰의 동시 적용은 불가하다.

해피앱 내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 시에는 1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로 2만5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2000원 청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파리바게뜨가 핑크퐁, 카카오프렌즈 등과 협업한 한정판 캐릭터 상품인 귀마개를 6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귀마개는 핑크퐁, 아기상어, 아빠상어, 엄마상어 등 4종으로 선보인다.

파리바게뜨가 헤드폰 브랜드 아이클레버와 협업해 출시한 ‘아이클레버 루돌프 헤드폰’은 2만원 이상 케이크 구매 시 1만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헤드폰은 크리스마스 상징 오브제인 ‘루돌프 뿔’을 형상화했으며, 아이들 청력 보호를 위해 최대 볼륨 85 데시벨까지 소리 크기를 제한한 아동용 장비다.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마련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벤트 관련 제품(2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파리바게뜨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년 동안 파리바게뜨를 아껴준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