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온, ‘아이러브캐릭터 공모전’ 특별상 시상
휴이온, ‘아이러브캐릭터 공모전’ 특별상 시상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8.12.1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휴이온
사진=휴이온

액정 타블렛 전문기업 ‘휴이온(HUION)’이 ‘제12회 아이러브캐릭터 공모전(I Love Character Awards)’ 시상식에서 특별상(휴이온상)을 시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유일 캐릭터 월간잡지 <아이러브캐릭터>에서 주최하는 아이러브캐릭터 공모전은 마음속에 간직해둔 캐릭터 디자이너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공모 주제는 자유이며 작품당 2인 이내 공동작품 참여도 가능하다.

올해 아이러브캐릭터 공모전은 2018년 10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제출된 작품들을 바탕으로 우수작품을 선정하여 지난 11월 13일 심사, 11월 20일 발표에 이어 12월 12일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휴이온 특별상을 수상한 작품명은 ‘칼퇴하자, 동물사원!(수상자:홍석철)’으로 휴이온 코리아 서석건 지사장이 직접 시상했다. 또한 상패와 함께 휴이온의 액정타블렛 신제품인 ‘Kamvas Pro 22’를 상품으로 증정했다.

휴이온 관계자는 “이번 아이러브캐릭터 공모전은 올해부터 휴이온 코리아가 협찬을 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행사”라며 “휴이온 특별상을 수여받은 수상자가 이번 기회를 통해 디자이너의 꿈에 한발짝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이온은 타블렛과 디지털보드를 개발 및 제조하는 업체로 뛰어난 하드웨어 성능 및 안정적인 소프트웨어에 기반을 둔 타블렛 제품들을 선보이며 그래픽 타블렛 시장에서 세계 2위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