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은 모바일 쇼핑몰 GS fresh 공식모델로 가수 홍진영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홍진영은 올해 7월부터 GS리테일 밀키트 ‘심플리쿡’에서 모델로 활동해 고객 초청 행사인 ‘쌈바홍의 심플리쿡 레스토랑’ 등을 통해 심플리쿡의 인지도를 향상시켰다. GS fresh의 메인 고객 수는 30~40대가 약 20% 신장했으며 20대 여성 고객 수는 약 3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S fresh는 이번달 17일부터 쇼핑몰 메인 화면에 공식 모델 홍진영 이미지를 통해 홍보를 시작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대한민국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홍진영 씨와 손잡고 GS fresh의 매력 알리기에 나섰다”며 “홍진영 씨의 똑 부러지는 이미지가 GS fresh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 전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