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신규 고객에게도 동일 혜택 제공
‘사이즈 업’ 적용 시에도 멤버십 스탬프 적립 가능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는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공차 멤버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 멤버십 위크데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연말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5일 연속으로 공차 밀크티 사이즈 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기존 회원 뿐 아니라 공차 멤버십 앱에 당일 가입한 신규 고객 포함,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 밀크티를 1일 1회 라지 사이즈 가격에 점보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사이즈 업 혜택은 공차 멤버십 오더로도 이용할 수 있어, 최대 2km 내 가장 가까운 공차 매장을 선택해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까지 가능하다. 앱에서 음료를 고른 뒤 이번 공차 멤버십 위크데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발급된 밀크티 사이즈업 쿠폰을 적용하면 결제부터 음료 수령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오더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달 단 하루만 진행했던 멤버십 데이 기간을 늘려 일주일 내내 업그레이드된 사이즈의 밀크티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때이른 한파에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밀크티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밀크티를 업그레이드된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기회인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 멤버십 위크데이즈 프로모션은 밀크티 사이즈 업 쿠폰 사용 시에도 멤버십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와 시즌 음료를 제외한 점보 사이즈가 있는 밀크티 음료에만 해당되며 타 쿠폰과 할인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