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분위기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 출시
10기압 고강도 추출…깊은 향‧콜드브루 특유 깔끔한 맛 즐겨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연말을 맞이해 ‘조지아 고티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카콜라는 자사의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 노하우를 살린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윈터 에디션은 겨울 느낌의 감각적인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과 특별한 선물 같은 느낌을 주는 리본 디테일로 향 좋은 커피 한 잔이 생각나는 겨울 분위기를 담아냈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는 기존 코카콜라 알루미늄 컨투어 보틀의 노하우를 반영해 캔 커피 시장에 처음으로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 보틀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선보여 젊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윈터 에디션은 겨울철에도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꾸준한 인기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는 10기압 고강도 추출 과정을 통해 커피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다. 제품은 ▲아메리카노 ▲스위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3종으로 구성됐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는 커피 애호가들에게도 긍정적인 평을 받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는 깊은 커피 아로마와 깔끔한 맛은 물론, 세련된 실루엣의 보틀과 스타일리쉬한 패키지로도 소비자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며 “이번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을 통해 커피 향처럼 풍부한 연말의 설렘과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