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MMORPG ‘아이온’이 오늘부터 오는 1월 9일까지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드마하 지역을 향해 달리는 특급열차 콘셉트로, 각 정차역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먼저 76레벨 이상의 아이온 이용자는 ‘드마하 접속 보상 이벤트(정차역 : 전설 변신역)’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 접속 시간(2·4·6시간)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상자 조각’,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 등을 받을 수 있다.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 20개와 큐나마켓 무료 아이템인 ‘전설 변신 계약서 연금 시약’ 1개를 조합해 ‘전설 변신 계약서(7일)’도 획득 가능하다.

‘드마하 몬스터 공략 이벤트(정차역 : 늘무역)’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9시 소환되는 네임드 몬스터인 ‘사막의 혜안 카다브라’ ‘성난뿔 푸푸루’ 등 4종을 공략하면 ‘늘어나는 무기’를 받을 수 있다.

엔씨는 ‘드마하 아이템 드랍 이벤트(정차역 : 투카역)’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7시 30분 출현하는 몬스터인 ‘난폭해진 투카’를 처치하면 장비(궁극의 스펠렌) 제작 재료로 사용 가능한 ‘뾰족한 투카 가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드마하 인던 공략 이벤트(정차역 : 인던역)’도 즐길 수 있다. ‘프로메툰 공방’, ‘통한의 마나카르나’ 등 인던 3종을 공략하면 궁극 등급 장비를 추가로 얻는 이벤트다.

이밖에 경험치 부스팅 버츠와 레벨업 지원 소모품을 받는 ‘드마하 레벨업 지원 이벤트(정차역 : 만렙역)’도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