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신청 후 고등학생 무료 참석 가능
강좌 교재·할인권 등 무료 제공 예정

사진=메가스터디

메가스터디교육이 이번달 15일부터 31일까지 서울·광주·대구·부산 등에서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국어·수학·영어 각 과목별 학습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국어영역 ‘김동욱 콘서트’는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23일 오후2시)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26일 오후2시)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31일 오후2시)에서 진행된다. 어렵게 출제된 2019학년도 수능 국어영역 분석과 학습 방향을 제시해준다.

수학영역 ‘현우진 수학 콘서트’는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15일 오후2시)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16일 오후2시) ▲서울 코엑스 그랜드 볼룸(17일 오후7시)에서 각각 진행된다. 1부 ‘감각의 시간’에서는 수능 기출문제를 분석해 창의적 문제 풀이법과 학습 방향을 제시해준다. 2부 ‘공감의 시간’에서는 질의응답을 통해 수험생활의 고민을 공감하고 해결해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영어영역 ‘조정식 러닝메이트를 만나다’는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22일 오후2시)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컨벤션홀(23일 오후2시)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25일 오후2시)에서 각각 진행된다. 어렵게 출제된 절대평가 수능 영어의 올바른 학습 방향을 제시하고, 영어가 쉬워지는 유연한 사고법에 대해 알려준다.

이번 콘서트는 고등학생 대상 무료로 진행하며 각 지역별 행사 전날까지 메가스터디교육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사전 예약한 각 설명회 별 참석자들에게 강좌 교재, 강좌 할인권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