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18일까지, 19일 정식 출시
사전 예약자 전원에 5종 의상 아이템 지급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설원 배경 신규 맵 ‘비켄디(Vikendi)’의 트레일러 영상이 포함된 티저 페이지를 지난 7일 오픈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15일 기간제 아이템 5종(정장 재킷, 정장 바지, 슬립온, 트위드 조끼, 목표물 포착-프라이팬)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PC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 포스팅 된 사전 예약 게시물을 전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을 지급하고, 카카오 게임PC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발송된 ‘비켄디’ 관련 영상을 친구에게 공유한 후 응모하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200명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겨울 시즌을 맞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전용 이벤트인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가 ‘윈터 서바이버 보급소’로 개편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윈터 서바이버 보급소’에서 경품에 응모하거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윈터 서바이버 보급소’에는 겨울철 인기 상품인 롱패딩(노스페이스 슈퍼 에어 다운)을 비롯해 머플러, 장갑 세트, 배틀그라운드 손난로 보조배터리 등 응모 가능한 방한 용품과 배그 라이언 후드티(7일), 배그 라이언 낙하산(7일) 등 포인트로 바로 교환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 아이템이 마련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비켄디’ 사전 예약과 ‘윈터 서바이버 보급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