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위 ‘고맙습니다’ 캠페인 스티커 부착
구매 1건당 GS25가 1000원씩 기부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도시락과 연계한 연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고맙다는 말 아끼지 마세요’를 콘셉트로 한 이번 캠페인은 각기 다른 감사의 메세지를 담은 28종류의 스티커를 도시락에 부착했다.

이번 캠페인은 GS25의 도시락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GS25의 온라인, 모바일 채널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GS25의 공식 SNS 채널에서는 도시락 구매 후 인증샷과 댓글을 함께 남긴 고객들을 선정해 감사패를 제작한다.

도시락을 구매한 고객이 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GS&POINT(GS앤포인트)를 적립하면 기부 스탬프가 자동으로 발급된다. 생성된 스탬프를 누르면 1건당 1000원이 기부되며 해당 금액은 GS25가 부담한다.

기부된 금액 전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돼 환경미화원들의 방한복 등 용품을 구매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최정모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 마케팅팀 부장은 “GS25가 8월 독립운동가 알리기 캠페인에 이어 뜻깊은 연말 감사 캠페인을 고객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GS25가 지역 사회의 공헌자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공익적 기능을 강화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