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이하 가입 고객 51%…본인만의 도전목표 설정 가능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29일 목표를 향해 매일 도전(해봄)하는 고객을 위한 올원뱅크 전용 금융상품인 ‘NH올원해봄적금’이 출시 20일만에 1만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소확행’과 ‘재미’를 추구하는 금융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지난 10일 ‘NH올원해봄적금’을 출시했다. 이는 30대 이하 가입 고객이 51%에 달할 정도로 젊은 층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원뱅크에서 목표설정을 통해 금연, 다이어트 등 본인만의 도전목표를 설정할 수 있으며 매일 도전을 성공할 때마다 간편한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적금에 입금이 가능한 올원뱅크 전용 ‘해봄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해봄하기’ 버튼 클릭을 통한 입금실적과 만기까지 적립한 금액을 기준으로 최대 1.0%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올원뱅크 전용상품 가입고객과 올원뱅크 300만 회원달성 응원댓글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