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엔씨)의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공개했다.

엔씨(NC)는 12월 7일까지 ‘우리 겜에 최고의 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가장 행복했던 순간의 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제작 비법서 뽑기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는 미션 보상 이벤트인 ‘영웅 코스튬 획득 이벤트’가 시작된다. 12월 27일까지 영웅 장비 강화, 오만의 탑 공략 등 다양한 미션에 참여해 ‘2주년 연회 초대권’을 획득할 수 있다. 초대권은 사용해 영웅 5종의 영웅코스튬으로 교환 가능하다.

12월 20일까지 ‘2주년 비밀의 방’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222분마다 로비에서 제공되는 ‘판도라의 비밀상자’를 열면 ‘2주년 기념 주화’, ‘축복 강화 주문서 꾸러미’ 등 보상을 얻는다. 2주년 기념 주화는 2주년 기념 장신구(반지, 목걸이 등)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는 11월 30일부터 12월 8일까지 ‘우리가 함께 만드는 레드나이츠 축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2주년 축전 컬러링북 스케치를 확인해 구역 별 색칠할 색깔을 댓글로 남기면, 투표를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명장의 유물’, ‘아인하사드의 보주’ 등을 지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오는 29일 진행될 예정인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계획을 사전 공개했다. 이용자는 소환수 3종의 스킬 개방 및 리밸런싱 계획을 확인할 수 있다. 소환수 ‘루디엘’은 스킬개방을 통해 캐릭터 공격력이 강화된다. 소환수 ‘미노스(상대방 치명타 확률 증가)’와 ‘아이언 골렘(상대방 물리 공격력 감소)’의 리밸런싱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2주년 기념 파티 분위기로 꾸며진 로비도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