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25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롯데호텔서울은 ‘조이풀 셀러브레이션 오브 크리스마스(Joyful Celebration of Christmas)’ 패키지를 준비했다. 3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슈페리어 객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업스케일 뷔페 라세느(La Seine) 조식 2인 이외에도 베이커리 델리카 한스(Delica Hans)에서 사용 가능한 케익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교환권, 달팡의 핸드크림까지 포함됐다.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월드는 크리스마스 밤의 낭만을 더해줄 ‘미라클 오브 크리스마스(Miracle of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 24일, 단 하루만 45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어린이 1인 조식을 포함한 3인 조식, 케익 교환권이 제공된다. 특별히 25일 아침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LED액자의 객실 딜리버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이어 엔드 인비테이션(Year-end Invitation)’을 마련했다. 패밀리 트윈 타입의 디럭스룸 1박과 어린이 1인을 포함한 3인 조식, 온수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해온 스위밍 쿠션까지 39만원에 선보인다.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연박 시에는 특별히 스페셜 디너 뷔페 3인 이용의 혜택까지 더해진다. 모든 특전은 투숙 기간 중 1회만 제공된다.

롯데호텔부산의 ‘로맨틱 패키지(Romantic Package)’는 크리스마스 데이트에 제격이다. 일반 객실보다 넓은 이그제큐티브 객실1박과 피자와 파스타를 각각 1개씩 시킬 수 있는 인룸다이닝 이용권, 휴대폰 사진의 인화부터 배송까지 간편히 해결할 수 있는 그랩픽 이용권 2매도 포함됐다. 가격은 20만원부터이며 올해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12월 21일부터 28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디어 마이 산타(Dear My Santa)’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미니바에서 맥주와 소프트 드링크 등의 음료와 간단한 스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산타의 미니바’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특별한 선물 로니 베어 인형과 캐시비 카드 1만원권이 함께 증정되며 가격은 16만원이다. 상기 요금 모두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한편 롯데호텔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상기의 크리스마스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Christmas Surprise)’ 이벤트에서는 1박 무료 투숙의 행운이 기다린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기간 중 체크인 시 증정되는 서프라이즈 바우처 확인으로 가능하다. 당첨 고객은 체크아웃 전까지 바우처를 제출하면 미니바나 객실 업그레이드 비용 등을 제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투숙 비용이 면제된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