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광 상단‧무광 하단 듀얼톤 붉은색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판매 시작…편의점 판매, 오는 30일부터

사진=BAT 코리아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글로(glo)’의 한정판 ‘글로 레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글로 레드’는 지난 7월 30일 전 세계에서 한국 시장에 최초로 출시된 글로 시리즈 2(glo series 2)의 모든 업그레이드 요소들이 적용돼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글로 2는 궐련형 전자담배 중 유일하게 스틱을 360도 감싸 내부까지 균일하게 가열하는 가열 기술을 적용했다.

BAT 코리아 측은 글로 2를 일반 연소방식의 담배와 비교할 시 냄새는 최소화하고 담배의 풍미는 극대화한 디바이스라고 설명했다.

‘글로 레드’는 선명한 붉은 색상이 포인트다. 또 글로 2의 시그니처 룩인 유광 상단과 무광 하단 듀얼톤에 붉은 색상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담았다.

글로 레드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원이며, 쿠폰 적용 시 6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12일 글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했으며, 23일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글로 레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는 30일부터 세븐일레븐과 CU, GS25 등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망을 확대한다.

글로 레드 출시에 대해 알퍼 유스 BAT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연말에 어울리는 글로 레드는 한정판답게 소장 가치 높은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제작됐으며, 글로 시리즈 2의 모든 특장점도 함께 담고 있다”며 “강렬하고 세련된 레드 색상이 돋보이는 한정판 ‘글로 레드’는 연말연시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