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심화과정(2개 과정) 총 50명 모집, 11월 28일부터 무료 교육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11월 28일부터 ‘2018년 소상공인 소셜미디어·SNS마케팅’무료 교육을 진행한다.

본 교육은 홍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이 소셜미디어·SNS 마케팅 교육을 받아 직접 사업장을 홍보하고, 소상공인 업체・제품의 경쟁력과 매출을 견인하기 위한 교육이다.

소셜미디어 기초 교육,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 등을 교육하는 ‘기초과정’과 소셜미디어 제작 실무, 콘텐츠 마케팅 심화과정 등을 교육하는 ‘심화과정’의 2개 과정으로 운영되며,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고양시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 등을 교육 대상으로 한다.

기초과정은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심화과정은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휴일을 제외하고 각 과정별로 5일씩 진행되며 교육시간은 오전 9시30분 부터 12시30분까지 3시간동안 진행된다.

각 과정별로 25명 내외를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기초과정과 심화과정은 동시 지원이 가능하다. 2017년 진흥원에서 실시한 ‘2017년 지역 소상공인 SNS 마케팅 교육’ 수료자는 심화과정만 지원 가능하다.

수강생들의 교통 편의를 위하여 3호선 백석역과 연결되어 있는 고양종합터미널 4층 ‘고양 시니어 기술창업센터’에서 교육을 진행한다.

진흥원 관계자는 “본 교육을 통하여 고양시 소상공인이 자체적으로 소셜미디어 홍보물을 생산하고, 저비용·고효율로 제품과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 신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gipa.or.kr) 죄측 하단에 있는 공지사항에서 ‘2018년 소상공인 소셜미디어·SNS 마케팅 교육’을 확인 후, 첨부되어 있는 ‘교육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ec2009@hanmail.net) 접수를 받는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경기 박동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