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제과

나뚜루가 ‘제주녹차콘’을 선보이며 나뚜루의 시그니처 메뉴인 녹차 라인업을 강화했다.

제주녹차콘은 나뚜루 매장이 아닌 편의점과 대형 할인점 등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유통점 전용 제품이다.

나뚜루의 녹차아이스크림은 차광 재배를 한 제주산 녹차 중에서도 첫물 녹차만을 선택한다. 이 원료는 풍미가 높을 뿐만 아니라 떫은맛이 덜하고 부드럽다. 녹차 아이스크림 위에는 아몬드와 호두를 얹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코코아파우더로 만든 블랙 콘과자를 사용해 일반 콘아이스크림 제품과 차별화했다.

나뚜루는 제주녹차콘 출시를 기념해 콘 뚜껑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입 후 뚜껑 뒷면을 확인하면 당첨 여부를 즉시 알 수 있다. 1등 20명에게는 나뚜루 모바일 금액권(20만원)을, 2등 100명에게는 나뚜루 제품(20개)이 들어있는 기프트박스를, 3등 750명에게는 나뚜루 모바일 금액권(1만원)을 선사한다.

나뚜루는 올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나뚜루의 대표 메뉴인 녹차 맛을 전면에 내세우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