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증정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2019 피자알볼로 캘린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피자알볼로의 캘린더 증정 행사는 피자알볼로 메뉴 2만원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캘린더는 항상 눈에 보이는 곳에 비치할 수 있도록 탁상용 달력으로 제작됐으며, 피자알볼로의 상징인 하늘색 삼각대에 컬러풀한 소인국 콘셉트 사진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달력 내 이미지에는 피자의 재료와 미니어처로 피자가 연상되는 상황을 연출해 이미지 속 피자알볼로의 재료를 찾아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2019 피자알볼로 캘린더의 마지막 장에는 각 월별 쿠폰 12장이 포함돼 있어 쿠폰을 통해 치즈오븐스파게티, 콘치즈그라탕 등의 사이드 메뉴 무료 제공과 같은 푸짐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캘린더 행사는 피자알볼로 전국 매장 175개점에서 진행된다. 참여 매장 목록과 자세한 지급 조건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매장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피자알볼로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보답으로 2019피자알볼로 캘린더를 선보이게 됐다”며 “캘린더 내 이미지는 매달 모바일, PC 배경화면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