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종 자연유래 성분 함유, 겨울철 추위‧건조함으로부터 입술 보호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오영주 모델로 발탁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은 80년 전통의 미국 립 케어 전문 브랜드 카멕스(CARMEX)의 신규 라인인 ‘컴포트 케어 립밤’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카멕스 컴포트 케어 립밤 2종은 믹스드 베리 스틱과 워터멜론 블라스트 스틱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10여 종의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입술 본연의 건강과 부드러움을 되찾도록 도와준다. 또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입술에 활력을 더한다.

오영주. 사진=광동제약

저온 압축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를 줄인 크랜베리씨 오일, 수분 흡수력이 뛰어난 쿠푸아쿠씨버터, 귀리커넬 가루 등 10여종의 자연유래 성분은 입술의 수분 증발을 방지해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되는 보습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성분을 통해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면서도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사용감도 장점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카멕스 컴포트 케어 신규 라인은 화한 느낌이 없는 ‘팅글 프리(Tingle Free)’ 포뮬라로, 쿨링감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각자의 취향에 맞는 카멕스 사용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카멕스 컴포트 케어 믹스드 베리 스틱과 워터멜론 블라스트 스틱 2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광동제약은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여성 출연자 오영주를 카멕스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 중 각자의 소지품을 내놓는 장면에서 평소 좋아하는 제품으로 카멕스 립밤을 내놓아 많은 화제를 모았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