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에 대한 고객 생각 및 의견 수렴…우수 제안에 시상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 패널 2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고객패널 제도는 평소 키움증권 서비스에 대한 생각과 고객이 바라는 키움증권의 변화와 방향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제도다. 키움증권은 우수 제안에 대해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5명을 각각 시상한다.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약 20명을 모집해 다음달 4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키움증권은 온라인 증권사로서 키움금융센터, 고객 게시판,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민원접수 등 다양한 VOC(Voice Of Customer) 채널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23일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화면을 통해 공지한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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