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깨끗한나라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메이앤준’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인 ‘메이앤준&페스타’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메이앤준은 소비자 설문결과 부드러움과 흡수력이 생리대 선택에 중요한 요인이라는 의견을 반영해 개발됐다. 지난 7월 출시 이후 메이앤준을 사용한 1만 1000여 명의 소비자와 메이앤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통해 온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200여 명을 초대했다.

여성들의 성장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Color Yourself’는 생리대로 만들어진 컵 받침을 컬러링해 자신만의 컵 받침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생리대 표면 커버의 부드러움과 스피드맥스의 빠른 흡수력을 체험하며 제품을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배웠다. ‘Love Yourself’는 아티스트 오작가가 60초 크로키 초상화를 그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지금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Grow Yourself’는 여성의 성장을 돕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서로의 성장을 응원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진행됐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소비자의 생각을 담아 만든 메이앤준이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함을 전하고 브랜드를 더욱 가까이 체험하는 기회를 갖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