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명 선발, 약 5개월간 홍보 활동 펼쳐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지난 16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꿈꾸는 젊은이들의 도전과 혁신을 응원하고 젊은이들과 소통하는 ‘스무살우리’의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무살우리’는 우리은행의 새로운 유스(Youth) 브랜드로 ‘스무살우리’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난 10월부터 공모를 통해 최종 60명이 선정됐다.

선정된 대학생 홍보대사들은 약 5개월간 젊음과 120년의 역사가 함께하는 우리은행을 홍보하고 20대가 공감하는 홍보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한다. 특히 또래 젊은 고객을 위한 상품과 이벤트를 직접 기획해 개발 과정에 참여할 수도 있다.

한편 우리은행은 ‘스무살우리’를 통해 20대 청년들의 자산형성을 돕는 ‘3.7% 고금리 스무살우리 적금’ 출시, 올바른 경제 가치관 확립을 위한 금융교육, 건전한 놀이문화를 지원하는 문화마케팅 등 다양한 유스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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