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카카오페이머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사진=카페베네

카페베네가 생활 금융 플랫폼 카카오페이와 결제 서비스를 제휴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카페베네 가맹점에서 모바일 바코드를 이용한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카페베네는 카카오페이와 결제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해까지 카페베네에서 카카오페이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할인 행사는 하루 한 번 적용되며 월별 2회로 한정된다. 또한 이번달 30일까지 결제금액의 1%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된다.

카페베네를 이용하며 카카오페이가 진행 중인 오프라인 결제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오프라인 결제 사용자들을 위해 ‘선물 같은 요즘 현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주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가맹점에서 7명을 추첨해 하루 1명씩 1000만원을 카카오페이머니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달 25일까지 카페베네를 포함한 제휴 카페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해 참여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카페베네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계산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와 결제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며 “이번 제휴와 함께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행사를 펼치는 등 앞으로도 카페베네를 방문하는 고객 모두가 이용의 편의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셔투데이 김한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