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개 아이코스 스토어‧20개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서 판매 시작
‘연속 사용 기능‧빨라진 충전 시간‧기기 커스터마이징’ 직접 확인 가능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15일, 신제품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제품 판매는 전국 5개 아이코스 스토어와 20개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서 이뤄진다. 편의점 판매는 다음달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코스 매장에서는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의 강화된 기능성과 휴대성,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확인한 뒤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각각 12가지 색상의 아이코스3 도어와 홀더 캡, 4가지 색상의 기기 본체 등 총 576가지의 색 조합을 통해 나만의 아이코스를 구성하는 경험은 매장을 찾는 또 다른 즐거움이다. 또 아이코스 코치로부터 기기 사용 방법과 주의할 점에 대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신제품은 지난 2일부터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 사전 공개됐다.

지난 2주간 매장에서 아이코스3를 살펴본 고객들은 사이드 오프닝 디자인 적용으로 기기 휴대성이 강화된 점과 홀더 충전 시간이 기존 ‘아이코스 2.4플러스’보다 40초 정도 짧아진 점을 높이 평가했다. ‘마그네틱 락’이라는 자석식 접촉 단자가 적용돼 보다 쉽고 확실한 홀더 충전이 가능한 부분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이코스3 멀티의 경우에는 50g에 불과한 기기 무게와 뛰어난 휴대성, 그립감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다. 그동안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연사 기능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가 있었다. 재충전의 기다림 없이 10회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1회당 최대 6분간 혹은 14모금을 이용할 수 있다. 최대 연속 사용시간은 60분으로 동급 제품 대비 최대 약 70%가량 길다.

아이코스 매장 관계자는 “사전 전시 기간 중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멀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언론 기사와 SNS에서 미리 확인하고 방문한 경우가 많았다”며 “연사 기능과 강화된 휴대성, 편리해진 충전 외에 기기 커스터마이징에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아이코스3는 특별구매코드 사용 시 9만9000원(권장소비자가격 13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아이코스3 멀티는 특별구매코드 적용 시 7만9000원(권장소비자가격 1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별구매코드는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받을 수 있고, 이전 기기 구매 이력이 있는 기존 소비자들도 추가적으로 특별구매코드를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