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13주년 에디션 ‘목동피자’ 정식 출시
피자알볼로, 13주년 에디션 ‘목동피자’ 정식 출시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8.11.1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 출시 기념, 사이드 메뉴 무료 증정
사진=피자알볼로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가 목동 1호점 오픈 13주년을 맞아 땡스투 에디션 ‘목동피자’를 정식 출시했다.

피자알볼로는 ‘목동피자’ 정식 출시에 앞서 목동 인근 지역 6개 매장에서 사전 출시했으며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정식 출시하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실제 목동피자는 사전 출시 기간 동안 전체 메뉴 중 점유율 20% 이상을 차지했으며 매장 매출 또한 상승하는 효과를 가져 오기도 했다.

목동피자는 피자알볼로와 임실치즈농협의 업무협약 체결 이후 선보이는 첫 메뉴로, 우리나라 최초의 치즈인 임실치즈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자알볼로만의 특징인 진도산 친환경 흑미도우에 신선한 야채와 햄, 페페로니 등 피자의 기본에 충실한 재료를 푸짐하게 토핑해 건강한 한국식 피자를 표방하고 있다.

또한 13주년을 기념해 피자알볼로가 탄생한 곳인 목동 지역명을 메뉴명에 반영해 그동안 함께 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더했다.

피자알볼로는 목동피자가 사전 출시된 매장에서 예상 외의 높은 인기를 얻음에 따라 전국 매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목동피자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사이드 메뉴 무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목동피자 라지 사이즈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새롭게 출시된 사이드 메뉴인 ‘콘치즈그라탕’과 ‘미트볼그라탕’ 중 1개 품목을 증정하며,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에는 ‘콘치즈그라탕’을 무료로 증정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목동피자는 13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만든 신메뉴로 화려한 토핑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채웠다”며 “이번 신메뉴와 같이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피자를 개발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