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가 11월 한 달간, 비씨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 ‘골프엔BC’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스캐너는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다.

티스캐너는 오는 30일까지 비씨카드로 티스캐너 선결제 특가상품을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이용개들에게 최대 2만원까지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스캐너를 통해 최종 결제 전 이벤트 할인쿠폰을 다운 받은 후 비씨카드를 선택해 결제하면 된다.

또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하는 올해 마지막 ‘타임세일’과 ‘보이스캐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타임세일’은 오는 14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된다.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골프존카운티 안성W를 비롯한 전국 유명 골프장 티타임을 최대 95%까지 할인된 1인당 1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티타임을 예약 후 라운드를 마친 예약자 전원에게는 키라볼 1더즌을 100% 제공한다. 단 이벤트 티타임의 구매는 우선 선점 후 5분 내 결제해야 하며, 결제시간 내 다른 티타임 선택은 불가하다.

티스캐너는 오는 16일까지 티스캐너 앱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본 골프장 방문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에게 티스캐너 1만원 그린피 할인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보이스캐디 T2 1대(3명)도 증정한다.

또 보이스캐디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6일까지 티스캐너 앱 또는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올해 10월 출시된 신제품 보이스캐디 CL버건디 레드 1대(1명)를 증정한다.

강신혁 티스캐너 커머스사업팀장은 “편리한 골프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캐너가 11월에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적인 가격 할인의 타임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스캐너를 통해 가을 골프를 즐기고, 기분 좋은 이벤트와 가격 할인의 혜택까지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